안녕하세요 에듀이노 입니다.
우노보드에 정상적인 코드 업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,
호환보드 드라이버의 설치여부, 장치관리자의 포트 확인 등으로 연결상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실 경우, 교환접수를 통해 제품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 ^^
[ Original Message ]
D1 보드 통신 모듈 등을 포함하여 UNO R3를 같이 구매했습니다.
D1은 동작하나 UNO는 업로드 불가합니다.
포트설정 문제 없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 중이나 340칩에 문제이거나
부트로더 문제 같은데 확인 및 해결방법 문의 합니다.